색소폰 연주곡

그대가 답이다(김상배)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7. 9. 1. 14:14
728x90
    그대가 답이다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어디쯤 온 것일까 제대로 오기는 온 걸까 돌아보면 언제나 아득한 길인데 어딘가 있으리라 믿었던 파랑새 한 마리 잡힐 듯이 잡히지 않는데 뭐가 인생의 정답인지 어쩌면 알 것도 같은데 다시 돌아본 그 길에는 낯선 외로움 뿐인걸 걸어 가다가 또 가다가 만나는 사람도 우정도 나를 위로해 주었지만 결국 정답은 아니네 무얼까 무얼까 내 인생 나의 삶 나의 꿈 내 현실 무엇이 답일까 어쩌면 이미 나는 모든 걸 가진 게 아닐까 지금 곁에 그대가 있으니 뭐가 인생의 정답인지 어쩌면 알 것도 같은데 다시 돌아본 그 길에는 낯선 외로움 뿐인걸 걸어 가다가 또 가다가 만나는 사람도 우정도 나를 위로해 주었지만 결국 정답은 아니네 무얼까 무얼까 내 인생 나의 삶 나의 꿈 내 현실 무엇이 답일까 어쩌면 이미 나는 모든 걸 가진 게 아닐까 지금 곁에 그대가 있으니 어쩌면 이미 나는 모든 걸 가진 게 아닐까 지금 곁에 그대가 있으니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그대가 답이다(김상배)-테너 색소폰-이석화.wma
그대가 답이다(김상배)-테너 색소폰-이석화.wma
1.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