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가을 편지(윤 희)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7. 9. 2. 11:32
728x90
    가을 편지 테너 색소폰 / 이석화 길가에 한들 한들 코스모스처럼 밝게웃는 당신이 좋아요 그려지네요 당신모습이 언제나 웃고 있네요 아직은 먼곳에 있지만 날 지켜보고잇어요 손내밀면 따스한 손길 포근한 미소가 좋아요 날보면 항상웃지요 코스모스 같은 내사랑 사랑한다 그말 한마디 전하고 싶어 이렇게 편지를 써요 코스모스가 피어있는길 당신과 걷고 싶네요 사랑은 살며시 다가와 날보고 속삭이네요 부드러운 그대의손길 언제나 맑고 고와요 날보면 항상 웃지요 코스모스 같은내사랑 사랑한다 그말 한마디 전하고싶어 이렇게 편지를 써요 코스모스가 피어있는길 당신과 걷고 싶네요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가을 편지(윤 희)-테너 색소폰-이석화.wma
가을 편지(윤 희)-테너 색소폰-이석화.wma
1.0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