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고향으로(이봉순)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7. 9. 8. 14:22
728x90
    고향으로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서울이 좋다고 서울이 좋다고 타향에 왔건만 낯설은 사람 너무 많고 무정터라 무정하더라 도시가 무엇이 좋아 출세한다고 출세한다고 정들은 고향땅을 내가 내가 왜버렸나 아아아 부모님 기다리는 고향으로 나는 갈테야 2*♬ 서울서 돈벌면 서울서 돈벌며 고향의 내부모 내 형제들 데려간다고 맹세하고 떠났었지만 도시가 그렇게좋아 성공한다고 성공한다고 기름진 향토땅을내가 내가 왜버렸나 아아아 어머님 반겨주는 고향으로 나는 갈테야 고향으로 나는 갈테야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고향으로(이봉순)-테너 색소폰-이석화.wma
고향으로(이봉순)-테너 색소폰-이석화.wma
0.9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