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올겐 연주

눈물나게 보고 싶다(박호선) / 전자올겐 / 이석화

이석화 2017. 11. 10. 19:16
728x90
    눈물나게 보고 싶다 전자올겐 / 이석화 1*♬ 잊으려 했던 정이 죄가 되어서 낙엽만 굴러가도 눈물이 나요 젖은눈 감추려고 하늘을 보면 달같은 너의 그 얼굴 내 인생에 단한가지 바라는게 있다면 널 다시 만나는거야 꽃이피는 봄날에도 눈이오는 겨울에도 눈물나게 보고싶다 2*♬ 못 다한 그 이별이 죄가 되어서 노을만 바라봐도 눈물이 나요 지난날 잊으려고 길을 걸으면 들리는 너의 목소리 내 인생에 단한가지 바라는게 있다면 널 다시 만나는거야 꽃이피는 봄날에도 눈이오는 겨울에도 눈물나게 보고싶다 내 인생의 단한가지 바라는게 있다면 널 다시 만나는거야 꽃이피는 봄날에도 눈이오는 겨울에도 눈물나게 보고싶다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눈물나게 보고 싶다(박호선)-전자올겐-이석화.wma
눈물나게 보고 싶다(박호선)-전자올겐-이석화.wma
1.0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