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바다를 사랑한 소년(진시몬)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7. 11. 28. 13:18
728x90
    바다를 사랑한 소년
               테너 색소폰 / 이석화
    너를 맨 처음 본 순간
    나는 두려워했지
    너는 너무나 차갑고
    아름다웠었기에
    그래 하지만 지금은
    나도 느낄 수 있어
    나의 생명의 시작은
    너를 향했던 것을
    내 마음 새하얀 물새되어
    너에게로 날아
    부드런 가슴에 입을 맞추고파
    바다여 나의 사랑을
    말해도 소리쳐도
    너는 왜 아무말도 하지않니
    바다여 내가 슬픔에
    잠기어 방황해도
    너는 왜 모르는 채 외면하니
    내 마음 새하얀 물새되어
    너에게로 날아
    부드런 가슴에 입을 맞추고파
    바다여 나의 사랑을
    말해도 소리쳐도
    너는 왜 아무말도 하지않니
    바다여 내가 슬픔에
    잠기어 방황해도
    너는 왜 모르는 채 외면하니
    바다여 나의 사랑을
    말해도 소리쳐도
    너는 왜 아무말도 하지않니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바다를 사랑한 소년(진시몬)-테너 색소폰-이석화.wma
바다를 사랑한 소년(진시몬)-테너 색소폰-이석화.wma
1.3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