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민해경)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7. 12. 12. 14:13
728x90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그대는 항상 내 곁에 있지만 내겐 소용없어요 그대는 항상 내 맘에 있지만 그대 마음 아직 모르겠어요 걷고싶다 말하면 무얼 해, 두 눈만 깜박이는걸 보고싶다 말하면 무얼 해, 딴 생각에 빠진 눈빛인걸 그대는 인형같이 웃고 있지만 표정이 없어요 햇살이 쏟아지던 날, 내 청춘 햇살 받던 날 나는 아예 포기했어요 2*♬ 그대는 항상 내 곁에 있지만 내겐 소용없어요 그대는 항상 내 맘에 있지만 그대 마음 아직 모르겠어요 걷고싶다 말하면 무얼 해, 두 눈만 깜박이는걸 보고싶다 말하면 무얼 해, 딴 생각에 빠진 눈빛인걸 그대는 인형같이 웃고 있지만 표정이 없어요 햇살이 쏟아지던 날, 내 청춘 햇살 받던 날 나는 아예 포기했어요 내겐 소용없어요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민해경)-테너 색소폰-이석화.wma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민해경)-테너 색소폰-이석화.wma
0.8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