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사랑이 떠나네요(장윤정)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7. 12. 23. 21:04
728x90
    사랑이 떠나네요 테너 색소폰 / 이석화 날 사랑하긴 했나요 난 아직도 당신을 모르겠어요 스쳐간 사랑이었다면 그냥 이대로 말없이 떠나가세요 사랑이 나를 바보로 만드네요 이별이 나를 너무 힘들게 해요 아직 내 안에 남아있는 당신의 그림자가 너무도 크네요 이제 다시는 볼 수 없겠죠 부디 날 잊어요 행복했어요 사랑이 나를 바보로 만드네요 이별이 나를 너무 힘들게 해요 아직 내 안에 남아있는 당신의 그림자가 너무도 크네요 이제 다시는 볼 수 없겠죠 부디 날 잊어요 행복했어요 사랑이 떠나네요 나홀로 남겨두고 이제는 다시 볼 수 없나요 아직 내 안에 남아있는 당신의 그림자가 너무도 크네요 이제 다시는 볼 수 없겠죠 부디 날 잊어요 행복했어요 부디 날 잊어요 행복했어요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사랑이 떠나네요(장윤정)-테너 색소폰-이석화.wma
사랑이 떠나네요(장윤정)-테너 색소폰-이석화.wma
1.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