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음악

가수 금빛예림 / 당신은 나의 운명(석지훈)

이석화 2019. 12. 19. 15:15
728x90
    당신은 나의 운명 노래 / 금빛예림 지금 내 마음 속에 하나에서 열까지 온통 당신 생각으로 가득합니다 당신을 모두를 사랑한 내 인생 행복을 꿈꾸며 살고 있어요 당신은 나의 운명 처음 만난 그날 부터 행여나 당신의 사랑이 식으면 내 마음을 불태워 당신께 받치리라 당신은 나의 운명 이세상 다하도록 당신은 나의 운명 처음 만난 그날 부터 행여나 당신의 사랑이 식으면 내 마음을 불태워 당신께 받치리라 당신은 나의 운명 이세상 다하도록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가수 금빛예림-당신은 나의 운명(석지훈).wma
가수 금빛예림-당신은 나의 운명(석지훈).wma
1.0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