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웃기는 남자(연승희)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20. 1. 21. 20:14
728x90
    웃기는 남자 테너 색소폰 / 이석화 당신은 당신은 웃기는 남자 당신은 웃기는 남자 세상에서 내가 제일 예쁘다네요 웃음이 나네요 거울을 보네요 거울속에 한여자가 웃고있네요 눈물이 나네요 이런 얘긴 처음들어서 감동이 밀려오네요 당신을 사랑할래요 당신이 좋아 졌어요 당신은 웃기는 남자 당신은 멋쟁이 남자 세상에서 나를 제일 사랑한대요 웃음이 나네요 거울을 보네요 거울속에 내가 내가 웃고 있네요 눈물이 나네요 이런 얘긴 처음들어서 감동이 밀려오네요 당신을 사랑할래요 당신이 좋아졌어요 당신은 멋쟁이 남자 눈물이 나네요 이런 얘긴 처음들어서 감동이 밀려오네요 당신을 사랑할래요 당신이 좋아졌어요 당신은 웃기는 남자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웃기는 남자(연승희)-테너 색소폰-이석화.wma
웃기는 남자(연승희)-테너 색소폰-이석화.wma
0.9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