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 연주곡

내가 무엇을 바라리오(복음성가)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20. 1. 21. 20:56
728x90
    내가 무엇을 바라리오 테너 색소폰 / 이석화 내가 무엇을 바라리요 네가 무엇을 얻으리요 세상것이 다 나에게는 허멍한 것들 뿐이 없소 아 주님 감사해요 나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서 흘린피 내 몸속에 흘러요 아버지 만나 바라보리라 예수님 만나 바라리라 세상 물결 더 요동쳐도 진리위해 나 달려가리라 아 주님 감사해요 나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서 모진 고통 내가 기억합니다 주님 오실 날만 기다리라 주님 오실 날만 기다리라 공중에서 주님 만날 그날만 눈물 흘리면서 기다렸다오 아 주님 감사해요 나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서 하신 말씀 내가 사랑 하렵니다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내가 무엇을 바라리오(복음성가)-테너 색소폰-이석화.wma
내가 무엇을 바라리오(복음성가)-테너 색소폰-이석화.wma
0.8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