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tar 연주곡

그 사람(조항조) / Guitar / 이석화

이석화 2020. 11. 29. 13:28
728x90
    그 사람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나 진정 당신을 잊었다고 생각했는데 잊은 게 아니었어 지운 게 아니었어 그렇게 쉬운 게 아니었나봐 보고 싶은데도 끝내 보지 못하고 그 사람을 그리워하네 그 사람이 생각이 나네 너무나 가슴이 시려 오네요 진정 당신은 나를 잊었나요 얘기라도 한번 듣고 싶네요 2*♬ 나 진정 당신을 그리워서 잠 못 이루네 아직도 남아 있는 뜨겁던 그 손길을 이렇게 지울수가 없나봐 이른 새벽녁에 잠도 자지 못하고 그 사람을 그리워하네 그 사람이 생각이 나네 너무나 가슴이 시려 오네요 진정 당신은 나를 잊었나요 얘기라도 한번 듣고 싶네요 얘기라도 한번 듣고 싶네요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그 사람(조항조)-Guitar-이석화.mp3
    1.8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