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tar 연주곡

나는 울었네(손인호) / Guitar / 이석화

이석화 2020. 12. 3. 15:00
728x90
    나는 울었네 Guitar / 이석화 1*♬ 나는 몰랐네 나는 몰랐네 저 달이 나를 속 일 줄 나는 울었네 나는 울었네 나루터 언 덕에서 손목울 잡고 다시 오마던 그 님은 소식 없고 나만 홀로 이슬에 젖어 달빛에 젖어 밤 새도록 나는 울 었 소 2*♬ 나는 속았네 나는 속았네 무정한 봄 바람에 달도 기울고 별도 흐르고 강물도 흘러 갔소 가슴에 안껴 흐느껴 우 든 그대는 어델가고 나만 홀로 이 밤을 세워 울어 보련다 쓸 쓸 한 밤 야속한 님 아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나는 울었네(손인호)-Guitar-이석화.mp3
    1.3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