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tar 연주곡

몇미터 앞에 두고(김상배) / 기타 / 이석화

이석화 2021. 1. 14. 13:24
728x90
    몇미터 앞에 두고 Guitar / 이석화 1*♬ 사랑했던 그 사람을 몇 미터 앞에다 두고 나는 나는 말 한마디 끝내 붙일 수 없었다 마주 앉은 사람이 누구인지 몰라도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나는 그냥 돌아설 수밖에 없었다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2*♬ 그리웠던 그 사람을 몇 미터 앞에다 두고 하고 싶은 말 한마디 끝내 붙일 수 없었다 마주 앉은 사람이 누구인지 몰라도 행복해하는 웃음소리에 나는 그냥 돌아설 수 밖에 없었다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몇미터 앞에 두고(김상배)-기타-이석화.mp3
1.4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