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가슴에 묻은 사랑(최다혜)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21. 10. 15. 18:27
728x90
    가슴에 묻은 사랑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꽃이 피면 그 사람이 생각이나요 비가 오면 그 사랑이 그리워져요 추억에 젖어 남몰래 내 사랑을 키워버렸네 그리움에 타버린 내 사랑은 가슴에 묻은 사랑 잊을 수가 없어요 나는 지울 수도 없어요 못다한 나의사랑 영원히 간직 할래요 2*♬ 꽃이 피면 그 사람이 생각이나요 비가 오면 그 사랑이 그리워져요 추억에 젖어 남몰래 내 사랑을 키워버렸네 그리움에 타버린 내 사랑은 가슴에 묻은 사랑 잊을 수가 없어요 나는 지울 수가 없어요 못다한 나의사랑 영원히 간직 할래요 잊을 수가 없어요 나는 지울 수도 없어요 못다한 나의사랑 영원히 사랑 할래요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가슴에 묻은 사랑(최다혜)-테너 색소폰-이석화.mp3
1.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