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보고싶다 친구야(이영선) / 테너 / 이석화

이석화 2022. 6. 5. 21:20
728x90
    보고싶다 친구야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봄이오면 연분홍 진달래가 
    아름다운 내 고향
    코흘리개 어릴적 내 친구들아
    너무나 보고 싶구나
    지금은 어느 하늘 어느곳에서
    무얼 하고 있는지
    숙아 자야 철이야 보고 싶구나
    반백이 되어서야 이름을 불러본다
    보고싶다 내 친구야
    2*♬
    가을이면 들국화 곱게 피는 
    그림같은 내 고향
    어릴적 같이 놀던 내 친구들아
    너무나 그리웁구나
    지금은 어디서 어떻게 사는지
    보고 싶다 내 친구야
    그리움에 눈시울이 젖어드네
    반백이 되어서야 추억을 그려본다
    보고싶다 내 친구야
    보고싶다 내 친구야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보고싶다 친구야(이영선)-테너-이석화 .mp3
1.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