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딴따라(송해) / 테너 / 이석화

이석화 2022. 6. 9. 14:43
728x90
    딴따라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강산이 좋다 사람이 좋다 풍악따라 걸어온 유랑의 길 바람 속에 청춘이 간다 인생이 이거라고 이거라고 어느 누가 말할 수 있나 아 오늘은 어디에서 임자 없는 내 노래를 불러보나 가진건 없어도 행복한 인생 나는 나는 나는 딴따라 2*♬ 만남이 좋다 친구가 좋다 정처 없이 걸어온 유랑의 길 인정 속에 세월이 간다 인생이 이거라고 이거라고 어느 누가 말할 수 있나 아 오늘은 어디에서 임자 없는 내 노래를 불러보나 가진건 없어도 행복한 인생 나는 나는 나는 딴따라 가진건 없어도 행복한 인생 나는 나는 나는 딴따라 딴따라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딴따라(송해)-테너-이석화.mp3
1.4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