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또 찍고(김미도) / 테너 / 이석화

이석화 2022. 6. 22. 19:50
728x90

    또 찍고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보고싶어서 찾아헤맸지 서울,대전,대구,부산을 그리워서~~ 이제서야 만났네 내가 찾아 헤맨 그 사람 돌아 온다 믿었어요 그대를 믿었어요 봄이 가고 여름가도 가을지나 겨울이 와도 사랑하는 마음 하나 변치 않았죠 이제 이제 다시는 떨어지지 않을 꺼예요 아무리 힘들어도 놓아주지 않을 꺼예요 아팠던 지난 세월 이제 모두 다 잊고 그대에 품안에서 영원히 살꺼예요 2*♬ 보고싶어서 찾아헤맸지 계성,해주,청진,평양을 그리워서~~ 이제서야 만났네 내가 찾아 헤맨 그 사람 돌아 온다 믿었어요 그대를 믿었어요 봄이 가고 여름가도 가을지나 겨울이 와도 사랑하는 마음 하나 변치 않았죠 이제 이제 다시는 떨어지지 않을 꺼예요 아무리 힘들어도 놓아주지 않을 꺼예요 아팠던 지난 세월 이제 모두 다 잊고 그대에 품안에서 영원히 살꺼예요 이제 이제 다시는 떨어지지 않을 꺼예요 아무리 힘들어도 놓아주지 않을 꺼예요 아팠던 지난 세월 이제 모두 다 잊고 그대에 품안에서 영원히 살꺼예요 그대에 품안에서 영원히 살꺼예요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또 찍고(김미도)-테너-이석화.mp3
1.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