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나를 두고 가지마오(홍영란) / 소프라노 / 이석화

이석화 2022. 8. 3. 15:31
728x90
    나를 두고 가지마오 소프라노 색소폰 / 이석화 서로가 처음만나 사랑했는데 서로가 행복했어요 사랑하다 헤어진다면 서로가 괴로우니까 당신이 떠난다면 나는 나는 어이 하라고 정만주고 떠나시나요 가지마오 가지를 마오 나를 두고 가지를 마오 아아아아 떠나지 마오 나를 두고 가지를 마오 서로가 처음만나 사랑했는데 우리는 행복했어요 사랑하다 헤어진다면 모두가 괴로우니까 당신이 떠난다면 나는 나는 어이 하라고 마음주고 떠나시나요 가지마오 가지를 마오 아아아아 떠나지 마오 임을 두고 떠나지마오 아아아아 떠나지 마오 임을 두고 떠나지 마오 나를 두고 가지를 마오 임을 두고 가지를 마오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나를 두고 가지마오(홍영란)-소프라노-이석화 .mp3
1.6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