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정든 사람(이국)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22. 8. 4. 14:07
728x90
    정든 사람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시간이 가면서 정들었어요 뗄 수도 없는 정들었어요 나 이제는 당신 얼굴만 눈에 삼삼 아른거려요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오는지 모르고 나는 삽니다 멍을 주지 마세요 정만 주세요 짐이 되지 않게 힘이 되줄게요 뗄 수도 없게 정든 사람아 뗄 수도 없게 정든 사람아 2*♬ 시간이 가면서 정들었어요 뗄 수도 없는 정들었어요 나 이제는 당신 얼굴만 눈에 삼삼 아른거려요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오는지 모르고 나는 삽니다 멍을 주지 마세요 정만 주세요 짐이 되지 않게 힘이 되줄게요 뗄 수도 없게 정든 사람아 뗄 수도 없게 정든 사람아 뗄 수도 없게 정든 사람아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정든 사람(이국)-테너 색소폰-이석화.mp3
1.4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