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tar 연주곡

장미빛 인생(박세희) / 기타 / 이석화

이석화 2022. 8. 5. 22:41
728x90
    장미빛 인생 Guitar / 이석화 1*♬ 당신만 생각하면 너무너무 기분좋아 내 가슴 시리도록 당신이 너무 좋아 지난날 와로웠던 슬픔을 잊게해준 당신이 너무너무 나는 좋아 가끔은 토라져서 힘들고 슬퍼져도 언제나 한결 같은 내사랑 당신 비가와도 눈이와도 나는 좋아 당신만 곁에 있으면 나는나는 당신이 너무너무 좋아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장미빛 인생 2*♬ 당신만 생각하면 너무너무 기분좋아 내 가슴 시리도록 당신이 너무 좋아 지난날 와로웠던 슬픔을 잊게해준 당신이 너무너무 나는 좋아 가끔은 토라져서 힘들고 슬퍼져도 언제나 한결 같은 내사랑 당신 비가와도 눈이와도 나는 좋아 당신만 곁에 있으면 나는나는 당신이 너무너무 좋아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장미빛 인생 가끔은 토라져서 힘들고 슬퍼져도 언제나 한결 같은 내사랑 당신 비가와도 눈이와도 나는 좋아 당신만 곁에 있으면 나는나는 당신이 너무너무 좋아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장미빛 인생 우리는 장미빛 인생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장미빛 인생(박세희)-기타-이석화 .mp3
1.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