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사랑이 오네요(적우)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22. 8. 11. 13:34
728x90
    사랑이 오네요 테너 색소폰 / 이석화 누구나 한 번쯤은 사랑을 하고 누구를 눈물 속에 떠나보내요 조금씩 잃어 가고 포기도 하고 오늘도 잊은 채로 살아가겠죠 I can say good-bye 이별을 말해요 힘들었던 기억은 다 떠나보내요 I can say good-bye 아픔이 가면 내일이 오죠 그리곤 내 곁에 사랑이 오네요 하루가 지칠 만큼 힘들었나요 누군가 안아주길 바랬었는데 겁 없이 살아오던 인생이지만 가진 건 하나 없이 허탈한 웃음뿐 I can say good-bye 이별을 말해요 힘들었던 기억은 다 떠나보내요 I can say good-bye 아픔이 가면 내일이 오죠 그리곤 내 곁에 사랑이 오네요 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사는 게 이렇게 아픈 건지도 몰랐죠 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이대로 또다시 사랑이 오나요 I can say good-bye 이별을 말해요 힘들었던 기억은 다 떠나보내요 I can say good-bye 아픔이 가면 내일이 오죠 그리곤 내 곁에 사랑이 오네요 그리고 내 곁에 사랑이 오네요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사랑이 오네요(적우)-테너 색소폰-이석화.mp3
    1.4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