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강(듀엣코리아) / 태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22. 8. 15. 17:08
728x90
    테너 색소폰 / 이석화 하나의 희망으로 새벽을 내 달린다 하나의 희망으로 새벽을 내 달린다 반드시 만나리라 영광의 그 바다여 뽀얀 안개속을 쉼 없이 흘러간다 고단한 사연들은 그렇게 묻어두고 긁히우고 부딪혀도 멈추지 않으리 그곳까지 닿기 전엔 돌아서지 않으리라 허허한 마음으로 강물은 흐르는데 갈숲을 지나가는 사르르 바람소리 빨간 하늘 아래 파란 땅 사이로 역사를 굽이치며 오늘을 살아간다 푸른 산을 안고 남빛 하늘 담아 네게 비치오리 대한 민국이여 작열하는 태양 아래 더욱 빛나라 지혜롭게 낮추이는 위대한 생명이여 너와 내가 간다 지금 이 순간을 창창한 그 바다여 우리 조국이여 하나의 희망으로 새벽을 달린다 반드시 만나리라 영광의 그 바다여 너와 내가 간다 지금 이 순간을 창창한 그 바다여 대한 민국이여 대한 민국이여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강(듀엣코리아)-태너 색소폰-이석화.mp3
1.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