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넷 연주

순 정(박우철) / 클라리넷 / 이석화

이석화 2022. 8. 22. 15:34
728x90
    순 정 클라리넷 / 이석화 1*♬ 사랑을 했다 모든걸 주었다 순정을 모두 바쳤다 내가 아니면 내가 아니면 안된다고 말하던 사람 아아 그런 사랑이 이렇게 끝나는 건가 후회 없이 사랑 했다면 미련 없이 보내야 겠지만 너무 아프다 가슴이 아프다 이 가슴이 너무 아프다 2*♬ 보낼수 없다 잊을수 없다 추억이 너무도 많다 내가 아니면 내가 아니면 못산다고 말하던 사람 아아 그런 사랑이 이렇게 끝나는 건가 후회 없이 사랑 했다면 미련 없이 보내야 겠지만 너무 아프다 가슴이 아프다 이 가슴이 너무 아프다 이 가슴이 너무 아프다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순 정(박우철)-클라리넷-이석화.mp3
1.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