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내일이면 간다네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5. 9. 12. 15:47
728x90
    내일이면 간다네 테너 색소폰 / 이석화 내일이면 간다네 내곁을 떠난다네 잡지못할 나 이기에 나는 어떡해 가기전에 말을 해야지 사랑하고 있다고 가야할 사람이기에 나는 어떡해 가버리면 그만인것을 생각하면 무엇하나 가버리면 그만인것을 왜 내가 못잊나 내일이면 간다네 내곁을 떠난다네 잡지못할 나 이기에 나는 어떡해 가버리면 그만인것을 생각하면 무엇하나 가버리면 그만인것을 왜 내가 못잊나 내일이면 간다네 내곁을 떠난다네 잡지못할 나이기에 나는 어떡해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내일이면 간다네-이석화.w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