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내 채쭉에 내가 맞었소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5. 9. 12. 15:59
728x90
    내 채쭉에 내가 맞었소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애당초 당신을 믿은 내가 바보였소 내 채쭉에 내가 맞었소 야멸찬 사람아 내가 속으마 속으마 속절없는 푸념은 하여서 무엇하리 아~ 차라리 속을 테다 애당초 당신을 따른 내가 미욱했소 내 낚시에 내가 걸렸소 야속한 사람아 내가 떠나마 내가 떠나마 하염없는 탄식은 하여서 무엇하리 아~ 차라리 터날 테다 Voice 송우진(스윗소로우) Composer 김송규 Lyrics 박용호 Arrangement 정재일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내 채쭉에 내가 맞었소-이석화.w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