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너는 내꺼야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5. 9. 12. 16:06
728x90
    너는 내꺼야 테너 색소폰 / 이석화 나 어떡해 나는 어떡해 당신에게 빠져 버린 걸 사랑의 열병 고쳐 줄 사람 나에게는 당신뿐이야 당신만 바라보고 기다리는 내 마음 몰라주는 당신이 미워라 알면서도 모른척 돌아서는 그 사람 나는 나는 어떡하라고 내 사랑은 너뿐이야 딴 맘 먹지마 너는 이미 내 사랑에 포로가 됐어 꼼짝마 너는 내꺼야 verse2) 나 어떡해 나는 어떡해 당신에게 빠져 버린 걸 사랑의 열병 고쳐 줄 사람 나에게는 당신뿐이야 당신만 바라보고 기다리는 내 마음 몰라주는 당신이 미워라 알면서도 모른척 돌아서는 그 사람 나는 나는 어떡하라고 내 사랑은 너뿐이야 바람 피지마 너는 이미 내 사랑에 포로가 됐어 꼼짝마 너는 내꺼야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너는 내꺼야-이석화.w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