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 연주곡

저 높은 곳을 향하여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5. 4. 20. 00:20
728x90
    저 높은 곳을 향하여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저 높은 곳을 향하여 나 지금 가는 이길이 정녕 외롭고 쓸쓸하지만 내가 가야할 인생길 저 높은 곳을 향하여 나 지금 가는 이길이 정녕 고난의 길이라지만 우리가야 할 인생길 아무도 몰라도 좋아 내 주님 가신 이길은 나의 꿈 피어나는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저 높은 곳을 향하여 2*♬ 저 높은 곳을 향하여 나 지금 가는 이길이 정녕 외롭고 쓸쓸하지만 내가 가야할 인생길 저 높은 곳을 향하여 나 지금 가는 이길이 정녕 고난의 길이라지만 우리가야 할 인생길 아무도 몰라도 좋아 내 주님 가신 이길은 나의 꿈 피어나는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저 높은 곳을 향하여-이석화.w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