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 연주곡

나는 가리라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5. 4. 20. 00:21
728x90
    나는 가리라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험한 가시밭길 가신 예수님 나의 죄를 짊어지시고 십자가에 달리셔서 대속에 보혈의 피 흘려 주셨네 나는 가리라 고난이 닥쳐와도 참아내면서 나는 가리라 빗발이 몰아쳐도 이겨내면서 주님 주신 나의 사명을 위해 주의 길을 가리라 채찍맞아 피흘리신 예수님 나의 질병 짊어 지시고 십자가에 달리셔서 치료에 보혈의 피 흘려주셨네 나는 가리라 환난이 닥쳐와도 참아내면서 나는 가리라 고통이 몰아쳐도 이겨내면서 주님 주신 나의 사명을 위해 주의 길을 가리라 2*♬ 창을 맞아 피흘리신 예수님 나의 허물 짊어지시고 십자가에 달리셔서 용서의 보혈의 피 흘려주셨네 나는 가리라 슬픔이 닥쳐와도 참아내면서 나는 가리라 탄식이 몰아쳐도 이겨내면서 주님 주신 나의 사명을 위해 주의 길을 가리라 나는 가리라 고난이 닥쳐와도 참아내면서 나는 가리라 핍박이 몰아쳐도 이겨내면서 주님 주신 나의 사명을 위해 주의 길을 가리라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나는 가리라-이석화.w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