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아하 요것봐라(진시몬)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7. 11. 28. 13:57
728x90
    아하 요것봐라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아무 생각 없는 나를 
    가만히 잘 지내는 나를 
    도대체 어떻게 했길래 
    그 사람만 보면 나는 왜 그런지 
    나도 몰라요 
    오늘도 애간장 태우네 
    내가 남긴 커피가 제일 맛있다네요 
    무슨 얘길 해주어도 
    너무 재밌다네요 
    아하 요것봐라 아하 요것봐라 
    왜 그리 고운지 
    아하 요것봐라 아하 요것봐라 
    내 맘 자꾸 흔드네 
    어쩌라는 말이야 
    요리조리 꼬리치며 
    내 마음 흔들 땐 언제고 
    이제와 딴청을 피우네 
    요즘에는 거꾸로 뭐 하는지 
    내가 물어요 
    오늘도 애간장 태우네 
    내가 남긴 커피가 제일 맛있다네요 
    무슨 얘길 해주어도 
    너무 재밌다네요 
    아하 요것봐라 아하 요것봐라 
    왜 그리 고운지 
    아하 요것봐라 아하 요것봐라 
    내 맘 자꾸 흔드네 
    어쩌라는 말이야 
    아하 요것봐라 아하 요것봐라 
    왜 그리 고운지 
    아하 요것봐라 아하 요것봐라 
    내 맘 자꾸 흔드네 
    어쩌라는 말이야
    어쩌라는 말이야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아하 요것봐라(진시몬)-테너 색소폰-이석화.wma
아하 요것봐라(진시몬)-테너 색소폰-이석화.wma
0.8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