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내 인생은 나의 것이다(서 희)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7. 12. 22. 10:15
728x90
    내 인생은 나의 것이다 테너 색소폰 / 이석화 내 인생은 나의 것이다 고생 끝에 얻은 행복 빼앗길 수 없잖아 내 사랑은 나의 것이야 우리는 하나 마음도 하나 후회없는 사랑을 하고 싶어 한번뿐인 인생인데 고독하게 살기는 싫어 누가 뭐래도 누가 뭐래도 그댄 나의 힐링이야 내 사랑 내곁에 언제까지 함께 있어주세요 내 인생은 나의 것이다 방황 끝에 찾은 사랑 놓칠 수는 없잖아 내 사랑은 나의 것이야 우리는 하나 마음도 하나 후회없는 사랑을 하고 싶어 한번뿐인 인생인데 고독하게 살기는 싫어 누가 뭐래도 누가 뭐래도 그댄 나의 힐링이야 내 사랑 내곁에 언제까지 함께 있어주세요 한번뿐인 인생인데 고독하게 살기는 싫어 누가 뭐래도 누가 뭐래도 그댄 나의 힐링이야 내 사랑 내곁에 언제까지 함께 있어주세요 내 인생은 나의 것이다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내 인생은 나의 것이다(서 희)-테너 색소폰-이석화.wma
내 인생은 나의 것이다(서 희)-테너 색소폰-이석화.wma
0.9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