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당신은 비타민(서 희)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17. 12. 22. 10:27
728x90
    당신은 비타민 테너 색소폰 / 이석화 당신은 나의 비타민 사랑의 비타민 피곤한 나의 인생은 영양이 필요해 당신이 없는 세상은 지옥일거예요 워워워 지옥일거예요 당신을 처음 본 순간 좋아요 좋아요 심장이 쿵내려 앉아서 미칠것 같았죠 해맑은 미소 바람에 날리는 머릿결 하늘의 천사 내려와 사귀자 하네요 워워 당신은 나의 비타민 사랑의 비타민 피곤한 나의 인생은 영양이 필요해 당신과 함께 있으면 천당일 거예요 워우워 천당일거예요 당신을 처음 본 순간 잊을 수 없어요 심장이 쿵내려 앉아서 죽을 것 같았죠 해맑은 미소 바람에 날리는 머릿결 하늘의 천사 내려와 사귀자 하네요 워워 당신은 나의 비타민 사랑의 비타민 피곤한 나의 인생은 영양이 필요해 당신이 없는 세상은 지옥일거예요 워워워 지옥일거예요 지옥일거예요 지옥일거예요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당신은 비타민(서 희)-테너 색소폰-이석화.wma
당신은 비타민(서 희)-테너 색소폰-이석화.wma
0.9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