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가질 수 있어(자두) / 테너 / 이석화

이석화 2022. 6. 3. 22:16
728x90
    가질 수 있어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잘 모르는 것 같은데 난 그런 사람 아냐 이거다 마음 먹으면 반드시 하고 말지 바꿀 수 없는 자존심 내가 꿈 꾸는 해피엔딩 그리고 너를 위해서 절대 물러서지 않아 가질 수 있어 내가 원하는 것 모든 것 니가 나한테 준 사랑만 빼면 나는 다 가질 수 있어 2*♬ 잘 모르는 것 같은데 난 그런 사람 아니야 좋다고 이것 저것 다 가지는 건 아니지 짝퉁 비슷한 명품들 아무 관심도 없지만 몸에 좋다는 식품은 절대로 놓치지 않아 가질 수 있어 내가 원하는 것 모든 것 니가 나한테 준 사랑만 빼면 나는 다 가질 수 있어 모두 가질 수 있어 내가 원하는 것 모든 것 니가 나한테 준 사랑만 빼면 나는 다 가질 수 있어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가질 수 있어(자두)-테너-이석화 .mp3
1.2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