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가짜반지(선풍)Remix / 테너 / 이석화

이석화 2022. 6. 3. 22:22
728x90




    가짜반지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내가 사준반지 가짜야 내가 사준반지 가짜야 넌그것도 모르고 좋아서 내 손잡고 뛰는데 내가 사준반지가짜야 전에준 목걸이 또가짜 전에준 목걸이 또가짜 넌 그것도 모르고 좋아서 눈물글썽 이는데 내가준 모든것 가짜야 하지만 내사랑은 가짜가 아니지 가짜를 선물했지만 내사랑은 진짜야 가진게없어서 비록 가짤 선물 했지만 내마음만은 진짜니까 내사랑은 진짜야 2*♬ 내가 사준 반지 가짜야 내가 사준반지 가짜야 내가성공하는날 찬란한 진짜보석반지를 예쁜너의손에 끼울께 하지만 내사랑은 가짜가 아니지 가짜를 선물했지만 내사랑은 진짜야 가진게없어서 비록 가짤 선물 했지만 내마음만은 진짜니까 내사랑은 진짜야 내가 사준 반지 가짜야 내가 사준반지 가짜야 내가성공하는날 찬란한 진짜보석반지를 예쁜너의손에 끼울께 내가사준반지 가짜야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가짜반지(선풍)Remix-테너-이석화.mp3
1.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