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나의 순애보(손영주) / 테너 / 이석화

이석화 2022. 6. 28. 18:03
728x90
    나의 순애보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사랑하는 사람들을 등 뒤로 하고 달리는 열차에 몸을 실으니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 닦고 닦고 또 닦아 소매 끝을 다 적시는데 입술을 깨물며 다짐해본다 나의 순애보 찬란하게 원없이 빛나게 될거야 코 찡긋하며 웃을거야 2*♬ 사랑하는 사람들을 등 뒤로 하고 달리는 열차에 몸을 실으니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 닦고 닦고 또 닦아 소매 끝을 다 적시는데 입술을 깨물며 다짐해본다 나의 순애보 찬란하게 원없이 빛나게 될거야 코 찡긋하며 웃을거야 닦고 닦고 또 닦아 소매 끝을 다 적시는데 입술을 깨물며 다짐해본다 나의 순애보 찬란하게 원없이 빛나게 될거야 코 찡긋하며 웃을거야 코 찡긋하며 웃을거야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나의 순애보(손영주)-테너-이석화 .mp3
1.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