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너에게 반했어(최인숙) / 테너 / 이석화

이석화 2022. 6. 29. 10:16
728x90
    너에게 반했어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너에게반했어 너에게반했어 아무리 생각해도 너에게 나는 반했어 바람도 쉬어가는 작은 찻집에서 내마음을 사로잡는 그대를 만났네 사랑때문에 울지 않으리 맹세 했는데 나는 이미 너에게 빠져버렸어 왜 하필 나는그때 그찻집을 갔을까 이것이 또하나의 운명인가요 사랑 때문에 울지 않으리 난 이미 너에게 반해 버렸어 2*♬ 너에게 반했어 너에게 반했어 아무리 생각해도 너에게 나는 반했어 바람도 쉬어가는 작은 찻집에서 내마음을 사로 잡는 그대를 만났네 사랑때문에 울지 않으리 맹세 했는데 나는 이미 너에게 빠져 버렸어 왜 하필 나는 그때 그찻집을 갔을까 이것이 또하나의 운명인가요 사랑때문에 울지 않으리 난 이미 너에게 반해버렸어 너에게 반했어 너에게 반했어 아무리 생각해도 너에게 나는 반했어 너에게 반했어 너에게 반했어 아무리 생각해도 너에게 나는 반했어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너에게 반했어(최인숙)-테너-이석화 .mp3
1.4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