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그 대(금오성)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22. 8. 14. 13:37
728x90
    그 대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그대라는 사람 때문에 내가 내가 울고 있어요 그대라는 사람 때문에 내가 내가 웃고 있어요 이별이 오기 전에 더 많은 추억을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 사랑 때문에 이별 때문에 후회하지 말아야 해요 저 하늘에 수많은 별 몇 개나 있을까요 우리 함께 세면서 살아가요 2*♬ 그대라는 사람 때문에 내가 내가 울고 있어요 그대라는 사람 때문에 내가 내가 웃고 있어요 이별이 오기 전에 더 많은 추억을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 사랑 때문에 이별 때문에 후회하지 말아야 해요 저 하늘에 수많은 별 몇 개나 있을까요 우리 함께 세면서 살아가요 우리 함께 세면서 살아가요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그 대(금오성)-테너 색소폰-이석화 .mp3
1.4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