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최고의 남자(리미정)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22. 8. 14. 13:54
728x90
    최고의 남자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당신은 나의 사랑 당신은 멋진 내 남자 아무리 목석 같은 남자라도 당신 이라면 사랑에 푹 빠질 꺼야 힘이 들어 쓰러질 땐 아낌없이 사랑해 주고 가슴으로 안아주는 당신은 나의 남자 당신은 세상에서 내가 제일 사랑하는 이 세상에서 단 한 사람 이 세상에서 단 한 사람 당신은 최고의 남자 2*♬ 당신은 나의 사랑 당신은 멋진 내 남자 아무리 목석 같은 남자라도 당신 이라면 사랑에 푹 빠질 꺼야 힘이 들어 쓰러질 땐 아낌없이 사랑해 주고 가슴으로 안아주는 당신은 나의 남자 당신은 세상에서 내가 제일 사랑하는 이 세상에서 단 한 사람 이 세상에서 단 한 사람 당신은 최고의 남자 당신은 세상에서 내가 제일 사랑하는 이 세상에서 단 한 사람 이 세상에서 단 한 사람 당신은 최고의 남자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최고의 남자(리미정)-테너 색소폰-이석화.mp3
1.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