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화 자료실

2013년 9월 13일 세상에 이런일이 방영 악기천재농부 연주 공지

이석화 2015. 4. 4. 19:08
728x90
    영원한 나의 사랑 테너 색소폰 / 이석화 SIDE1 풀잎끝의 이슬 방울처럼 당신의 맑은 눈동자 언제나 나만을 사랑하는 그마음 나는 나는 행복하오 힘이들때 어려울때마다 항상 사랑으로 감싸주는 당신의 따뜻한 그 마음을 나는 언제나 당신께 감사하오 * 그대는 나의 인생 영원한 나의 사랑 언제나 당신과 함께하니 영원한 나의 사랑* SIDE2 들판에 핀 예쁜꽃들처럼 당신의 어여쁜 모습이여 언제나 나만을 믿어주는 그마음 나는 나는 행복하오 외로울때 슬퍼할때마다 항상 들꽃같은 당신이여 당신의 꿋꿋한 그마음을 나는 언제나 당신께 감사하오 안녕하세요. 이석화 색소폰 파워 뮤직 카페지기 이석화 입니다. 그동안 저를 많이 아껴주신 울 회원님 사랑합니다. 카페에서 또는 인터상에서 저의 연주를 열심히 들어 주신 모든분께 감사함 전하며 SBS 세상에 이런일이에 악기천재 농부로 방영되어 여러분의 사랑을 많이 받는 연주자가 되어 9월 13일 18시부터 서울 상암 경기장 옆 불광천 해담는 다리 야외 공연장에서 저의 연주가 열립니다. 현수막도 걸려 있으니 가까운 곳에 계신 회원님들은 악기천재 농부의 연주 구경 많이 오셔서 응원 해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사랑 합니다. 카페지기 이석화 드림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영원한 나의 사랑-이석화.wma

이석화 연주곡 감상은 이어폰으로 들으시면
더 좋은 사운드 효과를 느끼십니다.
즐겁게 들어 주시고 리플 남겨 주신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다녀가신 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