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최고의 남자(다빈)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22. 8. 14. 15:04
728x90
    최고의 남자 테너 색소폰 / 이석화 1*♬ 나만을 사랑한 당신 나만을 좋아한 당신 당신은 최고의 남자 이 세상 둘도 아닌 셋도 아닌 당신은 최고의 남자 내가 지쳐 외로울 땐 친구가 되고 외로워 눈물 날 땐 나를 안아주신 내생에 하나뿐인 나의 남자를 나는 나는 사랑합니다 세상의 하나뿐인 나만의 사랑 당신이 최고랍니다 2*♬ 나만을 사랑한 당신 나만을 좋아한 당신 당신은 최고의 남자 이 세상 둘도 아닌 셋도 아닌 당신은 최고의 남자 내가 지쳐 외로울 땐 친구가 되고 외로워 눈물 날 땐 나를 안아주신 내생에 하나뿐인 나의 남자를 나는 나는 사랑합니다 세상의 하나뿐인 나만의 사랑 당신이 최고랍니다 당신이 최고랍니다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최고의 남자(다빈)-테너 색소폰-이석화 .mp3
1.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