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청춘의 덫(진주아)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22. 8. 14. 16:24
728x90
    청춘의 덫 테너 색소폰 / 이석화 떠난다는 말 말아요 무슨 사람이 그럽니까 가슴 깊이 새긴 정을 어찌 지우려 합니까 서러운 밤이 갑니다 다시 오지 않을 것처럼 가슴 무너진 이 한숨을 한 잔 술로 달래보네 이내 눈길을 피하지 말아요 이내 눈물을 외면 말아요 서럽다 내 가는 사랑이 서럽다 내 청춘에 덫이 된 사람 부질 없는 미련인 것을 당신으로 인해 나는 나는 웁니다 이내 눈길을 피하지 말아요 이내 눈물을 외면 말아요 서럽다 내 가는 사랑이 서럽다 내 가슴에 못이 된 사랑 상처 뿐인 사랑인 것을 당신으로 인해 나는 나는 웁니다 당신으로 인해 나는 나는 웁니다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청춘의 덫(진주아)-테너 색소폰-이석화.mp3
1.8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