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시간아 멈춰 버려라(박지원)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22. 8. 19. 14:49
728x90
    시간아 멈춰 버려라 테너 색소폰 / 이석화 날이새면 사랑이 온다 일곱 색깔 무지개 타고 밤 하늘이 아주 빛나는 밤에 사랑에 꽃 활짝 피었네 장미꽃이 춤을 추던 까만 밤 하얀 밤은 그대 사랑에 녹아나던 밤 눈만 봐도 나는 좋아 좋아 속삭여도 나는 좋아 좋아 마주보면 으쓱으쓱해 황홀한 이 순간 이대로만 있다면 시간아 멈춰 버려라 그대 품에 속삭이던 밤 별빛 속을 거닐던 밤에 붉은 두 뺨에 살짝 키스를 하며 나를 나를 안아주었네 장미꽃이 춤을 추던 까만 밤 하얀 밤은 그대 사랑에 녹아나던 밤 눈만 봐도 나는 좋아 좋아 속삭여도 나는 좋아 좋아 마주보면 으쓱으쓱해 황홀한 이 순간 이대로만 있다면 시간아 멈춰 버려라 황홀한 이 순간 이대로만 있다면 시간아 멈춰 버려라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시간아 멈춰 버려라(박지원)-테너 색소폰-이석화.mp3
1.5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