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연주곡

너의 편(한영애) / 테너 색소폰 / 이석화

이석화 2022. 8. 19. 14:25
728x90
    너의 편 테너 색소폰 / 이석화 그래 난 비밀이 있어 사실 나는 너의 편이야 천만번 다시 물어도 답은 하나밖에 없잖아 혼자가 아니야 이 가슴 널 위해 뛰고 있잖아 지켜보고 있어 내가 너의 편이 될 거야 사라지는 것들 조각나기 쉬운 무지개의 편 감춰진 사랑의 꽃처럼 가녀린 너의 편 물론 난 말할 수 있어 사실 나는 너의 편이야 뜨거운 마음 하나로 너의 힘이 되어줄 거야 도망가면 안 돼 두 손을 내게로 한껏 뻗어봐 기다리고 있어 내가 너의 편이 될 거야 움직이는 것들 모험을 떠나는 소나기의 편 흐려진 희망의 빛처럼 불안한 너의 편 그래 난 비밀이 있어 사실 나는 너의 편이야 천만번 다시 물어도 답은 하나밖에 없잖아 너의 편 너의 편 너의 편 너의 편 그래 난 비밀이 있어 사실 나는 너의 편이야 천만번 다시 물어도 답은 하나밖에 없잖아 물론 난 말할 수 있어 사실 나는 너의편이야 뜨거운 마음 하나로 너의 힘이 되어줄 거야 아래 주소 클릭 Http://Cafe.Daum.Net/ltjrghk

너의 편(한영애)-테너 색소폰-이석화.mp3
1.7 MB